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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선추정 회귀분석을 통한 고객접촉과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대상으로
관광연구논총
2012 .02
고객센터 서비스가 기업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9 .01
고객의 서비스 적합성과 지각된 가치, 만족, 애호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09
레스토랑 고객기반 IT 서비스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고객접촉, 고객만족, 감정적 몰입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9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 직원의 개인-환경 적합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2 .06
호텔영업시스템(PMS)의 품질이 지각된 유용성과 사용자 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서울 강북지역 특1급 호텔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1
호텔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 NCSI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고객만족 포화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투자에 관한 이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호텔고객의 사후태도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8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가치, 이미지, 서비스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3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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