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가치, 이미지, 서비스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3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3 .09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호텔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 NCSI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 고객의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9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 Perceived Quality,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모바일 고객센터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과 신뢰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