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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DESIGN FEATURES OF UNISEX YOUNG CASUAL WEARS - Centering around domestic brands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우리나라 의류제품의 소매유통 구조
한복문화
2009 .04
직장여성을 위한 이지 캐주얼 웨어 디자인 개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점포형 패션유통형태의 분류체계와 운영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패션매체기사의 내용분석을 통한 패션브랜드 대리점의 성공요인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2 .01
캐주얼 브랜드의 구매와 신체, 의복, 브랜드 만족도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국내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유형별 전략 및 발전방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의류제품유형과 상황에 따른 점포혼합애고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컴퓨터그래픽스를 활용한 영캐주얼 패션상품 디자인 개발 : 걸리쉬 에스닉 리조트웨어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7 .03
패션아울렛 소비자의 캐주얼 및 정장 의류제품 추구혜택과 만족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남성 편집매장 소비자의 의복구매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의류제품유형과 상황에 따른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고등학생의 의복 착용 동기, 캐주얼 브랜드 선호 및 구매 실태에 나타나는 지역과 성별 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의류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패션 라이프스타일, 자아이미지, 상황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THE INFLUENCE OF SHOPPING MOTIVES AND THE SERVICE QUALITY PERCEPTION ON CUSTOMERS' EMOTION ACCORDING TO THE APPAREL STORE TYPE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Fashion Flagship Store)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의 디자인 표현의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의류제품 구매 시 점포선택행동유형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점포 이미지에 의한 패션점포의 유형화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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