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품질서비스 산업
월간 닭고기
1995 .01
KAPE인(人) 이야기 -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달성'을 목표로 고객홍보팀 김태성 차장
KAPE누리
2017 .01
항만공사체제하의 고객만족 연구 : 부산항 컨테이너 터미널을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09 .12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따른 고객군별 대학급식소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중요도와 수행도 평가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9 .01
컨테이너 터미널의 물류역량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해항만학회지
2012 .01
해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09 .03
부산지역 대학급식 서비스품질 수행도와 가치인식, 고객만족 및 소비자 태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7 .10
경북지역 대학교 기숙사 급식소의 고객만족과 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7 .02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1위 달성과 향후 과제
등급정보 365+
2007 .01
제주산 우무묵의 인지에 따른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 재구매 및 구전을 중심으로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1 .10
자동차 항만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평택항 자동차부두를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5 .12
부산항만공사 설립 전과 후의 고객만족 연구
한국항해항만학회지
2009 .01
학교급식 조리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감정노동과 고객관련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 대구 ·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2016 .11
Kano모형을 이용한 컨테이너부두의 물류서비스 품질특성 분석 : 광양항을 대상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3 .03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관계에 관한 메타분석: 협동조합에 대한 함의
한국협동조합연구
2015 .01
전자상거래 농가의 고객관리 실태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연구
Food business & IT services
2009 .01
품질경영 핵심요인이 내부고객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해운기업을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09 .09
고객중심으로 접근하는 신제품 개발 방향
육가공
2008 .01
한국 어항만족의 제고전략에 관한 연구
어항어장
2002 .01
크루즈관광에서 기존 - 잠재 고객간 행동의도 결정요인 차이에 관한 연구 : 인천지역을 중심으로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