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단국대학교 부설 도예연구소] (단국대학교 상징)도자제 Logo 기념품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보건복지부] 치근 천공 수복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단국대학교 부설 도예연구소] (도자제 문화상품개발)吉祥 이미지 茶器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단국대학교출판부] 역사형성이법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도자제품에 나타나는 캐릭터디자인 경향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0 .12
지역문화 특성화를 위한 캐릭터 개발에 관한 연구 - 광주광역시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주승용: 단국대학교 부설 리모델링 연구소] 「삼풍백화점 붕괴 10년, 지금은 안전한가?」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문화관광부] 캐릭터산업진흥 5개년 계획 : 2003-2007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3 .01
스포츠캐릭터의 선호도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한국적 이미지로서의 캐릭터디자인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캐릭터 성격에 기반한 디지털캐릭터 캐스팅의 영향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9
모바일 게임캐릭터 유형별 선호도 분석-드래곤 빌리지, 쿠키런, 애니팡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그레마스 기호학적 접근을 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분석 : 장편 애니메이션 “슈렉”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한국-일본, 로봇 캐릭터의 비교 분석을 통한 국내 로봇 캐릭터의 창작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3 .11
가상캐릭터의 특성표현 연구 : 디지털 캐릭터 유전자의 이미지 형성 영향력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07 .12
스포츠 캐릭터의 영상매체화를 통한 캐릭터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가전 제품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