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용품의 온라인 구매 의도 모형 검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Effects of Consumer Tendencies and Positive Emotion on Impulse Buying Behavior for Apparel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직장인 여성들의 모바일을 통한 주얼리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인터넷 쇼핑몰의 패션상품 구매후기가 소비자의 신뢰, 만족, 몰입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오프라인 스포츠용품 구매 청소년들의 구매선택요인이 충동구매 및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의류상품 구매후기를 읽는 동기와 인터넷 점포 고객 유형화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축구동호인의 축구용품 충동구매 및 구매 후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인터넷을 통한 스포츠용품 구매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SNS 마케팅을 통한 문화상품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관여와 구매의사결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무용역사기록학
2019 .01
A Path Analytic Exploration of Consumer Information Search in Online Clothing Purchases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인터넷 공동구매시 충동구매성향과 가격, 희소성 메시지가 의류제품에 대한 호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케이블TV홈쇼핑 패션상품의 충동구매 영향요인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스포츠용품 소비성향과 제품선택요인,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화장품 구매성향과 구매 후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화장품 구매성향과 구매 후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