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커머스에서 고객의 구매 결정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03
A Study on Web Usage Behavior of Internet Shopping Mall User : W Cosmetic Mall Cas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맞춤 제품 및 서비스 구매결정요인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2
온라인 비즈니스의 고객가치와 재구매 의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Antecedents to Customer Repurchase in Korean Social Commerce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12 .01
사이트 신뢰형성과 온라인 구매/재구매 행위 결정요인에 관한 관계마케팅적 연구
경영과학
2005 .11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 : 지각된 위험과 고객구매의도에 초점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12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국에서의 소셜 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패밀리레스토랑의 욕구체계 기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4x4 매트릭스 욕구체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소셜 커머스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4 .01
소셜커머스에서 서비스특성 요인과 고객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B2C전자상거래에서 고객만족의 선행요인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고객가치-신뢰 이론의 통합 모델
경영학연구
2005 .08
고객 구매 프로세스 기반 B2C 차별화 전략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특성 요인과 재구매의도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3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형성 후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해외패키지여행상품 품질, 고객지향성 및 재구매행동 관계 연구 : 대인관계성향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3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