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유동근 (세종대)
저널정보
대한간호협회 대한간호 대한간호 제43권 제4호
발행연도
2004.1
수록면
42 - 43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고객과 경쟁 등 급속하게 변하는 경쟁여건 속에서 새로운 시대에 맞는 병원의 상품은 의료서비스가 아니라 고객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며 고객만족임을 명심하여 의료진은 물론이고 경비원, 청소부, 원무과 직원 모두 합심하여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에 따라 행동해야 할 것이다. <중략>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