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체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정부부처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혁신브랜드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08 .01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사랑과의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14 .08
Industry 4.0 Bra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화장품 브랜드샵의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1 .01
프로스포츠팀 브랜드 자산 구성요인 간 구조관계 비교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02
브랜드 선호도 영향 요인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3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정부부처 혁신브랜드의 중요도-성과분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관리 전략
디지털융복합연구
2009 .01
모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트랜스미디어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카스 셀프스캐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정당 소속 후보자 브랜드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3 .01
브랜드이미지가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8 .01
패스트패션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동일시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1 .01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3 .01
Brand Originality and Brand Extension: Comparative Studies on expansion for online brands going offline and offline brands going onlin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1 .12
Brand Originality and Brand Extension: Comparative Studies on expansion for online brands going offline and offline brands going onlin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12
브랜드 마케팅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09 .01
소비자의 브랜드전환 및 재구매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4 .01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유형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박카스 ‘나를 아끼자’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