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발브랜드와 후발브랜드간의 환경 불확실성 지각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6 .01
유통업체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정부부처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혁신브랜드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08 .01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사랑과의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14 .08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정부부처 혁신브랜드의 중요도-성과분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관리 전략
디지털융복합연구
2009 .01
프로스포츠팀 브랜드 자산 구성요인 간 구조관계 비교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02
브랜드이미지가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8 .01
서비스환경에서 브랜드 개성결정요인과 결과
감성과학
2007 .01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Industry 4.0 Bra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패스트패션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동일시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1 .01
서비스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4 .01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지역기업브랜드의 이미지개선을 위한 브랜드디자인개발 사례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