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홈쇼핑에서의 패션제품 CRM에 관한 연구(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TV 홈쇼핑에서의 패션제품 구매자의 강박 구매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TV홈쇼핑 서비스품질의 관계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대한 영향 -패션제품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TV 홈쇼핑 패션스타일리스트에 대한 모델의 관계마케팅 요인 분석의 차이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6
패션 e-Commerce에서 e-CRM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미 비교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케이블TV 홈쇼핑을 통한 의복구매시 소비자 반응과 추구이점 및 위험지각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패션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1보) -신뢰와 관계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TV홈쇼핑 헤어제품의 쇼호스트와 쇼게스트의 관계마케팅이 소비자 신뢰도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TV 홈쇼핑 이용자의 패션 라이프스타일이 패션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미래TV개발을 위한 TV의 의미 분석 및 사용행태에 대한 연구 : TV를 둘러싼 사용자경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12
카탈로그 쇼핑, TV 홈쇼핑, 인터넷 쇼핑에서 제공하는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유비쿼터스 환경에 대응하는 디지털 TV 디자인 개발을 위한 소비자 요구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9
홈쇼핑에서의 패션 제품 구매와 웹 사이트 평가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Digital TV 환경에서의 TV 광고 제작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스포츠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구매경험과 구매의도 결정요인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8 .01
스포츠용품 충동구매 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 위험지각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