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택용 고객의 부하 패턴 변화에 따른 계시별 요금 경향성 분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7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전력산업 비즈니스 활용을 위한 주택용 고객 군집화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주택용 전력 소비 데이터 기반 거주자 행동 특성 분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0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주택용 군집고객의 수요부하 유연성 추정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이차원 고객충성도 세그먼트 기반의 하이브리드 고객이탈예측 방법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주택용 고객 부하 프로파일링 해외 연구동향 분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전력소비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7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은행권 고객 세분화 기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비콘을 이용한 사업장과 고객간 상호작용을 위한 고객식별 서비스 플랫폼
스마트미디어저널
2017 .01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IoT 기반의 스마트 큐 관리 시스템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