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교사 존재의 의미에 대한 물음
프레이리가 밝혀주는 ‘교사-학습자‘의 이상理想
인식론자로서 교사
예술가로서 교사
정치가로서 교사
교사-학습자로 성장해 가는 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사론 어떤 존재인가 : 프레이리의 교사론 읽기를 통한 성찰
중등우리교육
2010 .03
교사란 어떤 존재인가 : 프레이리의 교사론 읽기를 통한 성찰
중등우리교육
2009 .08
교사란 어떤 존재인가 : 프레이리의 교사론 읽기를 통한 성찰
초등우리교육
2009 .08
프레이리의 의식화논의에 기초한 성찰적 통일교육론에 관한 연구
[KEDI] 한국교육
2008 .07
『프레이리의 교사론』펴낸 교육문화연구회 : 교육적 삶의 방식, 우리가 일군다
초등우리교육
2000 .11
『프레이리의 교사론』 펴낸 교육문화연구회 - 교육적 삶의 방식, 우리가 일군다
중등우리교육
2000 .11
프레이리 다시 생각하기 : 존 엘리아스의 『프레이리와 교육』을 읽고
교육비평
2015 .05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초등우리교육
2007 .01
내가 더 좋은 교사다
초등우리교육
2007 .06
"교사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중등우리교육
2007 .10
교사로 산다는 것
초등우리교육
2010 .03
교사로 산다는 것
중등우리교육
2007 .10
교사로 산다는 것
중등우리교육
2010 .03
내가 더 좋은 교사다
중등우리교육
2007 .06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중등우리교육
2007 .01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중등우리교육
2009 .07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초등우리교육
2009 .07
교사로 산다는 것
초등우리교육
2007 .10
"교사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초등우리교육
2007 .10
교사에게 물었습니다
초등우리교육
200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