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체험마케팅의 허와 실
ASIA MARKETING JOURNAL
2006 .07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마케팅지출과 마케팅성과의 측정을 위한 분류체계
ASIA MARKETING JOURNAL
2009 .04
외식산업의 고객관계 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제주를 마케팅하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한국의 마케팅史에 관한 소고: 문헌연구를 중심으로
경영사연구
2010 .01
이색마케팅-튀어야 산다!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국제화시대의 마케팅의 가치
신산업경영저널
1994 .12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내부마케팅과 외부마케팅의 효과
경영교육연구
1997 .06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Venture Insight-감성 마케팅의 새로운 패턴, 디지로그 마케팅
벤처다이제스트
2006 .01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