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향후 연구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와인소비자들의 세대별 과시적 소비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관여도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21 .09
중국 의료미용 소비자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중국 진출전략에 주는 시사점을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4 .05
크루즈관광객의 소비가치와 소비성향이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중국 성인소비자의 소비성향과 제품가치평가가 패션 사치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12
중국인들의 체면민감성이 과시소비성향과 와인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SNS 환경에서의 소비자 소비가치, 제품이미지, 구매의도의 상관관계 분석: 온라인쇼핑 사용 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2
Z세대의 외식 소비성향이 외식업체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디저트카페 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 소비감정, 소비성향, 소비행복의 구조적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소비성향,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우리나라?가계의?소비지출?특성에?관한?연구
신용카드리뷰
2016 .12
SNS 시스템을 이용한 무점포 광고 전략이 소비자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점포 화장품을 중심으로
도시정책연구
2018 .01
식물성 대체 우유에 대한 소비가치와 구매속성이 성인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3
Impact of Social Media Engagement and Content Characteristics on Fashion Consumption Propensi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12
인터넷쇼핑몰환경에서 소비성향이 충동구매 및 제품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경제적 효익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문화관광SNS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욕구충족성이 콘텐츠 몰입과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9
대학생의 소비성향, 관광가치지각 및 관광 참여의도와 참여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8 .10
소비자소외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요인에 대한 구조분석
소비자학연구
2015 .01
신기술제품의 지각된 가치가 구매 및 투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크라우드소싱 특성과 혁신성향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소비자 혁신성향이 친환경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혁신성향, 친환경성향 및 친환경 제품 혁신성의 상호작용효과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 of Perceived Consumption Value on Purcha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of Up-Cycling Product: Focused on Consumer Innovativeness
문화산업연구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