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Ⅴ.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The Effects of Online Product Reviews on Sales Performance: Focusing on Number, Extremity, and Length
유통과학연구
2019 .01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상의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성과: 경험재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B2B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고객의 시장 환경이 매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11
명품화장품 판매원의 판매전략이 소비자 태도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The Negative Impact Study on the Information of the Large Discount Retailers
유통과학연구
2015 .01
AHP분석을 활용한 소셜커머스 뷰티제품 이용자들의 쇼핑가치 우선순위변화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2 .06
COVID-19가 TV홈쇼핑의 농협 농식품 매출에 미친 영향 분석
식품유통연구
2021 .09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발생이 서울시 외식업 매출에 미치는 영향
부동산분석
2022 .04
The Impact of COVID-19 Regional Cash Subsidies on the Sales of Local Businesses in South Korea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2021 .05
COVID-19 등 팬데믹 이후의 부동산시장에 관한 연구 - 주택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2 .12
후분양 제도에 대한 인식 연구 -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하여 -
부동산학보
2018 .01
유통채널 대상 영업사원의 영업역량에 관한 연구 : 화장품 유통채널 영업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8 .02
신용카드 거래데이터를 통해서 살펴본 COVID-19가 오프라인과 온라인 시장 매출에 미친 영향 분석
상품학연구
2022 .06
온라인 리뷰 유용성과 상품매출에 영향을 주는 요인 :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데이터를 기반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06
Zero Covid Is Dead, Long Live Zero Covid: China’s Pandemic Approach Put to the Test
Global Asia
2022 .03
The Impact of Product Review Usefulness on the Digital Market Consumers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4 .03
Academic research during and after the COVID-19 pandemic
Science Editing
2021 .08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울시 주거지역 내 소비매출액 변화 및 영향요인 분석 : 코로나19전후를 중심으로
도시정책연구
2022 .12
영업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SPC 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