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Online Product Reviews on Sales Performance: Focusing on Number, Extremity, and Length
유통과학연구
2019 .01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온라인 리뷰 유용성과 상품매출에 영향을 주는 요인 :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데이터를 기반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06
온라인 해외직접판매 현황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COVID-19이 뷰티 제품의 전자상거래 매출에 미치는 영향: 이벤트 스터디를 활용한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An Empirical Study on the Interaction Effects between the Customer Reviews and the Customer Incentives towards the Product Sales at the Online Retail Stor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B2C 온라인수출 활성화를 위한 해외시장진출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The Influence of Attributes of Online Food Product Distribution Channel on Brand Trust and e-Loyalt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2
고객반응 이력과 상품정보를 반영한 군집화 기반의 상품 추천 모델
한국경영과학회지
2023 .08
Analyzing the Intention of Sports Consumers' Purchase Behavior Through Online Sports Distributors
유통과학연구
2023 .04
비대면 환경에서 제품자료관리 시스템 기반 협동제품개발 실습과제 운영 사례
공학교육연구
2022 .01
한・중 비교를 통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Online versus Offline in Purchase Channel Decision for Fresh Food from the Perspective of Cooking Inconvenien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Reputation Effect, Business-stealing Effect, and Income Effect in Amazon’s Co-purchasing Product Networks
상품학연구
2015 .01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온라인 채널 통합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6 .12
DEA Malmquist 생산성지수를 이용한 우리나라 온라인쇼핑업체의 다기간경영효율성분석
유통과학연구
2015 .01
B2B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고객의 시장 환경이 매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