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고찰
Ⅳ. 요약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동급식카드를 이용한 식생활 경험에 관한 질적연구 - 부산시 거주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2 .05
점포 이미지에 의한 백화점 점포 유형화와 이에 영향을 미치는 점포 이미지 속성에 관한 연구
복식
2018 .01
체험적 패션 매장에서 체험 요인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시각적 자극물을 통한 가상 체험을 중심으로
복식
2016 .06
Students’ dietary habits, food service satisfaction, and attitude toward school meals enhance meal consumption in school food service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19 .12
Students’ dietary habits, food service satisfaction, and attitude toward school meals enhance meal consumption in school food service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19 .12
남성 소비자의 점포 선호유형에 따른 의복소비가치와 점포속성중요도
패션 비즈니스
2018 .01
편의점 기업과 도시락 가격에 따른 편의점 도시락의 영양학적 질 평가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22 .04
학교급식지원센터 사례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5 .05
A study on the consumer behavior and attitude toward low-sodium convenience store foods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4 .08
A study on the consumer behavior and attitude toward low-sodium convenience store foods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4 .08
Revitalizing Department Store Shopping Value and In-store Experiences: A Case Study on Debenhams and Selfridges
패션 비즈니스
2021 .12
Evaluation of educational school meal programs in Gyeonggi province, South Korea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2017 .02
지역 내 경쟁 백화점의 표현요소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해외명품브랜드 입점여부와 쇼핑가치에 따른 백화점 점포이미지
복식
2018 .02
소비자의 밀키트 이용행동에 관한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3 .04
Effects of students’ satisfaction with school meal programs on school happiness in South Korea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18 .08
Effects of students’ satisfaction with school meal programs on school happiness in South Korea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18 .08
소아자녀를 둔 장년기 어머니의 결식빈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10-2011년 국민건강영양조사 자료 이용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16 .10
경기도 성남지역 아동급식지원사업 배달 도시락의 이용현황 및 만족도 분석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3 .04
Saving Brick-and-Mortar Fashion Retail : The Impact of ‘Consumer-Engaged’ Retail-tainment on Store Perceptions and Store Loyalt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