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Conceptual Framework
Literature Review and Hypotheses Development
Methods
Results
Discussion and Implications
Limitations and Suggestions for Future Study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험적 패션 매장에서 체험 요인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시각적 자극물을 통한 가상 체험을 중심으로
복식
2016 .06
남성 소비자의 점포 선호유형에 따른 의복소비가치와 점포속성중요도
패션 비즈니스
2018 .01
경험소비와 소비자 몰입에 따른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의 리테일 테크 사례 분석
복식
2023 .10
점포 이미지에 의한 백화점 점포 유형화와 이에 영향을 미치는 점포 이미지 속성에 관한 연구
복식
2018 .01
Revitalizing Department Store Shopping Value and In-store Experiences: A Case Study on Debenhams and Selfridges
패션 비즈니스
2021 .12
소매점포의 파사드 컬러가 소비자의 지각된 점포수준, 감정, 점포선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0 .06
패션리테일 점포내 디지털 사이니지에 의한 지각된 분위기와 점포애고의도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02
패션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8 .12
시청각적 경험이 소비자의 매장 호감도, 구매의도 및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VR 시선추적기술을 활용하여
생활과학연구논집
2023 .01
매장의 체험마케팅에 대한 국내 선행 연구 동향 분석 : 감각적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해외명품브랜드 입점여부와 쇼핑가치에 따른 백화점 점포이미지
복식
2018 .02
유통점포의 효율성 분석 사례: A사 패션 소매유통점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1 .12
Impact of Store Attributes and Demographic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Fashion Products in Complex Shopping Mall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소비자 혁신성이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복식
2018 .11
지역 내 경쟁 백화점의 표현요소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The Effect of Consumers’ Technological Readiness on Perceived Shopping Value and Word-of-Mouth in Fashion AR Stor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12
A study on the consumer behavior and attitude toward low-sodium convenience store foods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4 .08
A study on the consumer behavior and attitude toward low-sodium convenience store foods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4 .08
소자본 온라인 패션쇼핑몰 운영 사례 연구 - 4P mix 중심으로 -
복식
2020 .04
The Influence of Self-Image Incongruence and Perceived Self-Fit on E-store Patronage Inten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