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Literature Review
Methodology
Results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술준비도에 따른 증강현실 기술 인식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1 .04
패션점포 내 증강현실 기술 적용이 몰입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2 .02
소비자 혁신성이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복식
2018 .11
쇼핑가치에 따른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19 .01
체험적 패션 매장에서 체험 요인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시각적 자극물을 통한 가상 체험을 중심으로
복식
2016 .06
증강 현실 디지털 패션의 디자인 특성
패션 비즈니스
2024 .09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Impact of Store Attributes and Demographic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Fashion Products in Complex Shopping Mall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패션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8 .12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남성 소비자의 점포 선호유형에 따른 의복소비가치와 점포속성중요도
패션 비즈니스
2018 .01
남성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가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01
Dimensionality of Augmented Reality Technological Attributes in the Context of Fashion Retailing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회복 실패와 패션 소비자의 회복 불만족, 구매단절의도 및 부정적 구전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8 .11
Case Studies of the Fashion Therapy
패션 비즈니스
2021 .12
패션투어리즘에서의 패션박물관의 역할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패션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패션 프롬프트 분석 및 구성요소 도출 -
복식
2024 .08
A Longitudinal Study for Predicting Intentions to Use Augmented Reality Technology in the Fashion Shopping Context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1 .06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