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혁신성이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복식
2018 .11
The Effect of Consumers’ Technological Readiness on Perceived Shopping Value and Word-of-Mouth in Fashion AR Stor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12
UTAUT를 적용한 무인주문결제시스템에 대한 지각된 위험, 소비자특성이 이용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4
체험적 패션 매장에서 체험 요인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시각적 자극물을 통한 가상 체험을 중심으로
복식
2016 .06
패션점포 내 증강현실 기술 적용이 몰입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2 .02
남성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가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01
패션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8 .12
Impact of Store Attributes and Demographic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Fashion Products in Complex Shopping Mall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소자본 온라인 패션쇼핑몰 운영 사례 연구 - 4P mix 중심으로 -
복식
2020 .04
기능성 사이클링 웨어 소비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7 .11
남성 소비자의 점포 선호유형에 따른 의복소비가치와 점포속성중요도
패션 비즈니스
2018 .01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패션점포환경이 쇼핑동선의 효율성에 미치는 효과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Case Studies of the Fashion Therapy
패션 비즈니스
2021 .12
3차원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디지털 패션 플랫폼 프로토타입 설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8 .01
The Effect of Big Data-based Fashion Shopping Applications on App Us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패션 비즈니스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