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혁신성이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복식
2018 .11
쇼핑 혜택과 기술 혁신성이 해외직접구매 사이트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와 신뢰를 중심으로 -
복식
2023 .12
The Influence of Country Image, the Korean Wave, and Website Characteristic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Intentions for Korean Cosmetics: Focusing on US and Chinese Consume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스마트 세탁기의 위험 지각에 따른 소비자 특성과 스마트 세탁기의 수용 의도
복식
2022 .04
온라인 농식품 구매 의도 영향요인 연구 -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1 .10
The Effect of Consumers’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on Trus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hion Live Commerce Channel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Integrating Multiple Perceived Usefulness Constructs into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Focusing on Social Networking Service Use at ‘A’ University in Korea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농촌 공정관광의 품질과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5 .08
1인 미디어 패션채널 속성이 소비자 관계 형성, 팬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04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The Impacts of Social Factors on Perceived Usefulness Constructs in Social Networking Service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중국 소비자의 카셰어링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가치기반수용모델과 서비스품질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4 .10
쇼핑가치에 따른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19 .01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패션쇼핑 과정에서 큐레이션 서비스의 역할 - 만족의 조절된 매개효과 -
복식
2021 .10
A Study on the Performance Evaluation of Commercial Functional Inner-wear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 베이비붐 세대의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웨이신(WeChat)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8 .06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체험이 만족과 체험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5 .02
S-O-R 모델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 효과 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