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 설계와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주한옥마을 방문객이 지각한 체험요소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6 .02
UTAUT를 적용한 무인주문결제시스템에 대한 지각된 위험, 소비자특성이 이용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4
The Influence of Country Image, the Korean Wave, and Website Characteristic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Intentions for Korean Cosmetics: Focusing on US and Chinese Consume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해양스포츠 참여자의 체험 감정과 체험 후 감정이 해양스포츠에 대한 인지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서 좋은 감정과 좋은 기억의 매개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Agrifood consumer competency and organic food purchase intentions according to food-related lifestyle: based on data the 2019 Consumer Behavior Survey for Food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2 .08
How Background Music Affects Consumer Perception of Waiting Time? –A Mediating Role of Emotions-
패션 비즈니스
2018 .01
공정무역 의류 광고에서 정서 소구의 효과 : 광고채널의 조절효과와 PCE의 매개효과 분석
복식
2016 .08
소비자의 환경적 관심과 유기농식품 소비행동 : 소비자의 지각된 시장영향력의 조절효과와 매개효과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7 .05
목표지향적 행동모형(MGB)을 적용한 소비자의 사물인터넷(Consumer IoT)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0 .11
대학생의 심리적 안녕감과 긍정정서, 부정정서, 인지적 유연성 및 지각된 스트레스의 구조적 관계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5
플러스 사이즈 소비자들의 신체인지와 비만수용태도 및 의복행동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비교문화 연구
복식
2016 .04
기능성 사이클링 웨어 소비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7 .11
Statistical Analysis on the Emotion Effects of Academic Achievement
조선자연과학논문집
2016 .01
감정 어휘 사전을 이용한 문학 감정분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4 .04
The Effect of Consumers’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on Trus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hion Live Commerce Channel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한 · 중 패션제품 소비자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격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8 .01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지속가능한 기업활동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화장품 브랜드(러쉬) 만족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인지적 및 감정적 요인의 매개효과 분석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