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Theoretical Background
Research Method
Research Results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이용과 충족 이론을 이용한 베트남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 연구
복식
2025 .02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가구 형태별 성인 여성의 전자상거래 식품 구매 실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20 .12
A Study on Chinese Female Consumers’ Purchase of Second-Hand Fashion Luxu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및 시장 전문성의 차이
패션 비즈니스
2017 .01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의 상호작용성이 사회적 실재감과 관계품질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효과
복식
2021 .08
패션 라이브 커머스 유형별 소비자 인식 비교: 텍스트 마이닝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21 .01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기능성 사이클링 웨어 소비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7 .11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헤어서비스 소비자의 관계혜택이 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간의 조절효과 -
복식
2019 .08
유명인 패션 핫 아이템 구매요인 및 소비자유형별 구매특성
복식
2019 .06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복합소비공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분석 : 지각된 혜택과 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2 .12
패션 사회적 기업의 공유가치창출과 소비자의 의복추구혜택이 기업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3D 가상 피팅 기술을 활용한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4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e-Commerce 업계의 5가지 최신 트렌드와 전망
포장계
2019 .01
지각된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신뢰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