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및 절차
Ⅳ. 연구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egmenting Fair-Trade Apparel Consumers Based on Product Knowledg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7 .06
공정무역커피 소비자의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의 인과관계 : 윤리적 소비의식의 조절효과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6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광고모델과 자아이미지와의 일치성, 광고소구, 제품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와 구매행태
생활과학연구논집
2023 .01
Perceived Ad Value and User Intention to Adopt Ad Blocker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Ad Intrusiveness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0 .01
광고유형, 브랜드 전형성, 인지욕구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6 .12
S-O-R 모델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 효과 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8
소비자 인지욕구와 모바일 패션 인앱 광고의 맥락일치성, 제품 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2 .05
의류 수주전시회를 통한 해외 시장 진출 방안에 관한 연구 -라스베이거스 매직쇼 (Magic Show)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1 .01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평가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6 .01
브랜드 친숙도가 친환경 의류제품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6 .08
SNS 패션 네이티브광고의 정보발신자, 정보유형,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1 .04
모바일 비교광고 메시지와 패션제품유형,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The Effects of Congruence between Self-Image and the Advertising Image of Chinese Consumers on Advertising and Brand Attitudes -The Moderating Role of a Fashion Advertising Model’s Nationality-
패션 비즈니스
2017 .01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환경적 관심과 유기농식품 소비 : PCE vs PMI의 조절효과와 매개효과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0
The Influence of Environmental Concern and Green Fashion Advertisements on Consumer Behavior: Chinese vs. Korean
패션 비즈니스
2018 .01
12세 미만 아토피 피부염 어린이의 에너지 및 영양소적정섭취 수준 평가: 2013–2015년 국민건강영양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2020 .04
Tracking Study About Adenovirus 36 Infection: Increase of Adiposity
Journal of Microbiology and Biotechnology
2015 .01
인스타그램의 패션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