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비교광고 메시지와 패션제품유형,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소셜미디어에 나타난 친환경 광고 메시지 유형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친환경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3 .12
The Effects of Congruence between Self-Image and the Advertising Image of Chinese Consumers on Advertising and Brand Attitudes -The Moderating Role of a Fashion Advertising Model’s Nationality-
패션 비즈니스
2017 .01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구매전 정보탐색 노력과 정보원 의존도에 따른 홈패션 제품 구매 평가기준의 차이
복식
2020 .02
쇼핑 챗봇의 의인화 수준과 메시지 유형, 미디어 자기효능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09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광고모델과 자아이미지와의 일치성, 광고소구, 제품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평가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6 .01
소비자 인지욕구와 모바일 패션 인앱 광고의 맥락일치성, 제품 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2 .05
Green Advertisement with Sustainability Claims -Message Credibility and Design Trendiness-
패션 비즈니스
2022 .12
유명인 패션 핫 아이템 구매요인 및 소비자유형별 구매특성
복식
2019 .06
한·중 소비자의 의복 및 화장품 소비가치가 정보원 활용과 구매채널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4
경주지진(ML=5.8, 12/09/2016) 발생지역의 고해상도 지각속도구조와 밀도모델
대한지질학회 학술대회
2016 .10
초미세먼지 오염원의 위치 추적에 사용된 모델(Joint PSCF, SQTBA)의 결과 비교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0
지속가능 패션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2 .06
광고유형과 패션제품 유형, 매체 몰입도가 패션 제품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