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광고모델과 자아이미지와의 일치성, 광고소구, 제품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소비자 인지욕구와 모바일 패션 인앱 광고의 맥락일치성, 제품 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2 .05
The Effects of Advertising Expenditure on Sales in Fashion Compani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7 .06
SNS 패션 네이티브광고의 정보발신자, 정보유형,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1 .04
스포츠 웨어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원산지, 유행관여도가 중국소비자의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3 .02
Product-Story Congruence and Actor Attractiveness in Product Placements in Television Drama
패션 비즈니스
2016 .01
The Influence of Self-Image Incongruence and Perceived Self-Fit on E-store Patronage Inten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7 .12
패션 브랜드 체험형 매장 -몰입의 매개효과와 성별의 조절효과-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평가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6 .01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소셜미디어에 나타난 친환경 광고 메시지 유형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친환경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3 .12
The Influence of Environmental Concern and Green Fashion Advertisements on Consumer Behavior: Chinese vs. Korean
패션 비즈니스
2018 .01
지각된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신뢰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8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SNS 브랜드 페이지의 소비자 간 상호작용과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 한중 MZ 세대를 대상으로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2 .05
공정무역 의류 광고에서 정서 소구의 효과 : 광고채널의 조절효과와 PCE의 매개효과 분석
복식
2016 .08
패션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