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광고모델과 자아이미지와의 일치성, 광고소구, 제품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3 .02
The Effects of Advertising Expenditure on Sales in Fashion Compani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7 .06
The Effects of Congruence between Self-Image and the Advertising Image of Chinese Consumers on Advertising and Brand Attitudes -The Moderating Role of a Fashion Advertising Model’s Nationality-
패션 비즈니스
2017 .01
광고유형과 패션제품 유형, 매체 몰입도가 패션 제품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9
모바일 동영상 광고 편익-비용 인식, 광고에 대한 태도, 모바일 동영상 이용량이 모바일 동영상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4 .02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공정무역 의류 광고에서 정서 소구의 효과 : 광고채널의 조절효과와 PCE의 매개효과 분석
복식
2016 .08
패션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8 .12
영화 속 패션상품 간접광고에 관한 연구
복식
2015 .04
SNS 패션 네이티브광고의 정보발신자, 정보유형,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1 .04
Examining the Functions of Attributes of Mobile Applications to Build Brand Community
패션 비즈니스
2015 .01
중국패션 시장에서의 한류스타 광고효과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Perceived Ad Value and User Intention to Adopt Ad Blockers: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Ad Intrusiveness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0 .01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모바일 비교광고 메시지와 패션제품유형,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자기해석유형과 모바일 상품추천유형, 패션제품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11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평가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6 .01
Case Studies of the Fashion Therapy
패션 비즈니스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