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V.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act of Store Attributes and Demographic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Fashion Products in Complex Shopping Mall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The Effect of Consumers’ Technological Readiness on Perceived Shopping Value and Word-of-Mouth in Fashion AR Stor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12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패션쇼핑 과정에서 큐레이션 서비스의 역할 - 만족의 조절된 매개효과 -
복식
2021 .10
A Study on Chinese Female Consumers’ Purchase of Second-Hand Fashion Luxu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유명인 패션 핫 아이템 구매요인 및 소비자유형별 구매특성
복식
2019 .06
말레이시아 무슬림 여성의 패션제품 구매와 패션의식
패션 비즈니스
2021 .01
패션제품쇼핑 상황에서 이미지 검색 서비스의 특성이 서비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2 .04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Examining the Influence of Familiarity and its Paradoxical Effect on Service Failure Memory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소비자의 사물인터넷 서비스 수용의도 연구: 네트워크 외부성을 중심으로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4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패션제품에 대한 모바일 쇼핑 사이트 유형별 커머스 전략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7 .01
모바일 패션 쇼핑에 대한 소비자 특성의 효과 -시장 전문성, 혁신성, 구매경험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중국 청소년의 의복 동조성과 한국 연예인에 대한 관심이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11
국내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의 활성화 방안 연구 - 패션 트렌드의 변화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3D 가상 피팅 기술을 활용한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