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제품에 대한 모바일 쇼핑 사이트 유형별 커머스 전략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7 .01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에 대한 서비스품질 지각이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모바일 패션 쇼핑에 대한 소비자 특성의 효과 -시장 전문성, 혁신성, 구매경험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이 관계 품질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7 .01
3D 가상 피팅 기술을 활용한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4
패션쇼핑 과정에서 큐레이션 서비스의 역할 - 만족의 조절된 매개효과 -
복식
2021 .10
패션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8 .12
쇼핑가치와 판매촉진유형, 패션제품유형이 패션렌탈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12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Eye Shopping” on Fashion Mobile Apps : An Exploratory Study of Design Featur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3 .06
A Study on Service Encounter Quality: Interpersonal Service vs. Self-Service Technology in the Fashion Retail Stores
패션 비즈니스
2017 .01
네스티드 로짓모형을 이용한 온라인 쇼핑 채널 선택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자기해석유형과 모바일 상품추천유형, 패션제품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11
국내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의 활성화 방안 연구 - 패션 트렌드의 변화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온라인 쇼핑 생방송 플랫폼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제품만족도와 지속적 쇼핑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여대생의 퍼스널 이미지 만족도와 구직효능감과의관계에서 외모관리행동의 매개효과
패션 비즈니스
2018 .01
The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LCCs: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패션점포환경이 쇼핑동선의 효율성에 미치는 효과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온라인 농식품 구매 의도 영향요인 연구 -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