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제시
Ⅳ. 연구방법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및 제안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대 직장인여성의 뷰티인스타그램 정보이용행동이 정보신뢰도 및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스타그램 이용특성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이용과 충족이론에 기반한 인스타그램의 사진공유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인스타그램 음식콘텐츠 정보품질과 유용성, 만족도, 지속사용의도 관계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을 적용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계획된 행동이론과 SNS 리터러시를 적용한 대학생들의 인스타그램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 이용자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5
인스타그램 사용 욕구가 항공 승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ERG 이론과 ETPB 모델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1 .01
푸드 인스타그램 품질 속성이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주목 경제 시대의 ‘한국 알리기’ ― 유학생의 인스타그램 활용 문화에 관한 연구 ―
디아스포라연구
2023 .06
인스타그램 위치정보 데이터를 이용한 을지로 3·4가 지역 활성화의 실증분석
서울도시연구
2019 .06
푸드 인스타그램의 이용 동기가 몰입,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트렌드] 대중화 된 ‘팬덤 문화’··· 10명 중 8명 “좋아하는 스타 있다”
지방정부
2024 .08
인스타그램 웹툰 이용 동기와 상호작용성이 이용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출판학연구
2024 .09
인스타그램에서의 방송사 콘텐츠의 브랜드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광고 이미지 특성 분석: 페이스북과의 비교를 통하여
소비문화연구
2021 .09
SNS 이용강도와 우울의 관계에서 인지적 유연성에 의해 조절된 상향비교의 매개효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7 .01
여성의 이미지 기반 SNS 이용의 사회문화적 함의 : 인스타그램 이용에 대한 비판적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7 .09
북한도시연구방법론으로서 인스타그램에 대한 예지적 검토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인스타그램 이용 및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 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인스타그램 포스트가 대학 운동선수들의 내재적 운동 동기에 미치는 영향 : 희망의 매개와 성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4 .02
Effects of Young Adolescents’ Exposure to Luxurious Lifestyles on Instagram: Social Media Literacy Education Can Make a Difference
한국소통학보
2019 .01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 동기가 이용 만족과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플로우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