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특성과 뷰티제품 소비행동 간의 관계 - 소비자태도의 매개효과 검증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SNS 정보특성과 스낵제품의 소비자태도, 온라인 구전재전달,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8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과 수용자 관계성경험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골프’보다 ‘테니스’ 열풍에 빠진 MZ세대 ‘테린이’... 테니스에 숨은 특허기술은
특허뉴스
2023 .07
SNS에 대한 소비가치와 사회적 자본이 소비자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8 .11
관광 SNS효익이 관광몰입을 통해 행동의도(재이용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SNS 유형의 조절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4
MICE 산업의 SNS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SNS 광고속성이 광고호감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이용동기 및 이용강도에 따른 차이 비교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SNS 의존도가 SNS 특성에 따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익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6
지자체 SNS 정보특성이 긍정적 감정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정보를 중심으로 -
식공간융합연구
2021 .08
사회적 자기효능감, SNS 이용정도 및 우울의 관계: SNS 이용목적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SNS의 이용동기가 SNS의 사회적 자본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SNS 이용행태가 이용자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한국의 20대 인스타그램 이용자 중심으로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4 .06
SNS 광고속성이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설득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SNS 이용 행태 조사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중국 소비자들의 SNS이용특성이 헤어미용 서비스 이용행동에 미치는 융·복합적 영향 연구 -외모관심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디지털 융복합 환경에서 자기노출이 SNS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자아정체성과 성격이 SNS 이용, 온라인 정보취득과 정보전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SNS 유형과 이용강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형태 및 정보원별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인지된 SNS 이용가치가 웹 쇼핑 신념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