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만족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6
소비자의 가치지향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선호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휴먼브랜드의 속성이 20대 소비자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송인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아이돌가수 체험이 화장품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영유아 이유식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2017 .06
골프웨어의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소비자 구매행동 간의 인과관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운동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 및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7 .01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분석 :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5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품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12
신문고- 브랜드가 패키징이고 패키징이 브랜드다
포장계
2015 .01
The Effects of Consumer Consciousness of Chinese MZ Generation on Purchase Intention of VR Fashion Products : The Mediating Role of Brand Image and Brand Attitude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10
외식 브랜드 앱의 지각된 특성이 신뢰, 브랜드 태도,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6
골프클럽 소비자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애착 및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패션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이 브랜드 충성/전환에 미치는 효과 :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골프웨어 브랜드 개성과 자아 이미지 분석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ANALYSIS] 화장품이 건강에 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을까?
BBC 사이언스
2025 .03
소비자는 생각한다···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 : MZ세대 “기업들, 환경과 사회적 문제 해결할 의무·책임 있어”
월간환경
2022 .04
마케팅 3.0 시대를 위한 스포츠 레저산업 용품 브랜드 3i 모델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트윈세대의 패션 브랜드태도 : 인지도,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1
유명 브랜드와 환경 이슈 노출 경쟁
월간환경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