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브랜드 커피전문점 이용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A Study of Brand Image for Starbucks: A Qualitative Approach among Taiwanese and Korean Consumers
기업경영연구
2012 .01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문화지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7 .08
브랜드 의인화에의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항공서비스 산업에의 시사점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모형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중국 휴대폰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12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ASIA MARKETING JOURNAL
2009 .01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
ASIA MARKETING JOURNAL
2004 .10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ASIA MARKETING JOURNAL
2010 .07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브랜드 디자인 변화가 소비자의 정서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