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The Beatles and BTS
Ⅳ. Fandom and parasocial interaction
Ⅴ. Discussion and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angBangCon: The Live” - A Case Study On Live Performances and Marketing Strategies With The Korean-Pop Group “BTS” During The Pandemic Scenario In 2020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대중음악의 역사적 맥락과 K-Pop, BTS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미국콘산 18-20호] K-POP 2.0 시대를 연 BTS in USA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11
방탄소년단(BTS)의 성장역사와 성공요인: 본글로벌 이론의 관점에서
경영사연구
2021 .11
가족주의 관점으로 본 방탄소년단 현상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케이팝(K-POP)을 위한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 방탄소년단(BTS)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9 .09
지속가능성 지향 BTS 밴드뮤직이 팬덤의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기업가정신과 진정성리더십의 조절효과
상품학연구
2022 .12
Connect, BTS: An Example of Innovative Transmedia Branding To Rethink Spatiality and Meaning-making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한국에서 성장한 세계인
EAI 워킹페이퍼
2020 .12
Comparative Discourse on J-pop and K-pop: Hybridity in Contemporary Local Music
Korea Journal
2020 .03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유튜브 댓글, BTS를 말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They’re Worth My Investment”: Cultivating Intimacy through Fan-lead Financial and Support Initiatives among BTS Fans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빌보드, BTS를 말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글로벌 성공의 환경적, 구조적 조건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 ARMY에서 페미니스트 팬으로: 3세대 K-Pop 아이돌 팬의 페미니즘 실천과 한계
미디어, 젠더 & 문화
2020 .09
“You Can’t Help But Love Them”: BTS, Transcultural Fandom, and Affective Identities
Korea Journal
2020 .03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서사와 소통, 메시지로 세계를 매혹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K-pop의 음악적 가치와 지속성장 가능성 분석
글로벌문화연구
2015 .06
Labour of Love: Fan Labour, BTS, and South Korean Soft Power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BTS에 담긴 ARMY의 정서들 – 새로운 관계적 산물인 상호주관성 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