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lationships with expectations, exercise immersion and exercise continuation intention of Home Training participants (Focused on Police Officer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1
운동자세 교정 트레이닝 설계 및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가상현실게임을 이용한 운동 효과의 연구사례와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9 .09
홈트레이닝(home training) 참여자들의 자기결정성이 운동만족과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경찰관련학과 재학생 대상)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4
자세 탐지 모델과 라즈베리파이4를 활용한 스마트미러 홈트레이닝 시스템 구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근전도 센서를 활용한 스마트 홈 트레이닝 게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6
햅틱 디바이스를 활용한 가상현실 트레이닝 콘텐츠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한 장애물 달리기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헬스케어를 위한 스마트 트레이너 시스템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11
전동기 기반 홈 트레이닝 기구의 경량화를 위한 구동부 모듈 형상 최적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홈트레이닝을 위한 스마트헬스시스템 설계 및 구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Kinect와 AR을 활용한 운동 자세 교정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건강관리를 위한 IoT 스마트 트레이너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06
드론 기초 운항법 교육을 위한 가상드론 트레이닝 콘텐츠 제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0
가상현실 운동게임의 화면 속도에 따른 사용자 반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0
가상환경 기반 이트레이닝 공통플랫폼용 코어엔진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딥러닝을 이용한 웨이트 트레이닝 동작 분석 및 예측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스마트매트와 카메라 센서를 이용한 가상현실 체험형 운동게임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12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홈 트레이닝을 위한 특징점 검출과 행동 유사도 측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