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 간편식(RMR)의 선택속성이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와 X세대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밀키트 제품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22 .12
대학생들의 가정간편식(HMR)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A Study on Meal Replacement Consumers’ Purchasing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9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Dual-factor theory를 적용한 레스토랑 간편식 (Restaurant Meal Replacement)의 소비 촉진요인과 저해요인이 외식 소비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식경험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밀키트 소비자들의 외식소비성향이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광역시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HMR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3
전통주 품평회 입상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건강기능식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20 .01
편의점 PB상품속성이 브랜드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8 .03
밀키트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편의지향적 식생활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