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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증강현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사용성 평가 개념 설계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교육용 모바일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의 휴리스틱평가 - 위치 기반 서비스 방식 앱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7 .05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참여와 몰입도 증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증강현실 콘텐츠의 가상개체 실재감 요인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증강현실(AR) 운동 서비스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증강현실(AR)기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콘텐츠 사례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교육용 모바일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의 분류와 활용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증강현실 기반의 정보제공이 스포츠 하이라이트 시청 경험과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10
증강현실 아케이드 게임에 있어서 통제 가능성과 조작 용이성이 현존감에 미치는 영향 -스택 게임과 앵그리버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증강현실(AR) 기반 셀프카메라 앱의 시각효과 및 이미지 유형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18 .09
스마트폰 AR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분석 연구 -화면이동환경을 고려한 행위단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어린이박물관 증강현실 콘텐츠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어린이박물관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스마트관광 AR콘텐츠 앱 사례와 사용자 경험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증강현실(AR)을 활용한 지역홍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안 연구 : 지역별 소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증강현실 도서의 경험 디자인 연구 - 유아용 콘텐츠의 UI 디자인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6 .01
사용성 테스트를 통한 `스터디 헬퍼`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성 개선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4차 산업혁명과 글로벌 뷰티시장의 변화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AR기술을 기반으로 한 현재 위치 및 방향안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연구 - 수도권 지하철시스템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증강현실 게임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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