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커스그룹인터뷰를 통한 문화예술관광경험 인식 분석
관광경영연구
2019 .01
생태관광지의 체험요소가 브랜드자산과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국립청소년 농·생명센터 체험학습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현대 문화소비와 생활 관광 고찰
관광레저연구
2022 .10
제주 관광체험활동에 대한 중국관광객의 관광만족과 행동의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관광경험품질에 따른 문화예술관광객의 시장세분화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관광수용력과 관광만족도와의 관계: 관광정책역량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지자체의 관광정보안내 노력이 지자체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06
한국 의료관광과 웰니스관광의 융합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동남아시아 6개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체험관광 클러스터 특성이 발전단계에 미치는 영향- 해운대 관광특구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관광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및 자기표현이 관광경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3
질적관광 개념 및 속성 도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3
산업관광 체험요인이 산업관광 만족,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9
観光に関する地域ブランドの商品特性と需要⋅抵抗予測モデル仮説の分析
유통물류연구
2023 .03
Diaspora tourism as a framework to understand a host-guest relationship in the context of domestic cultural heritage tourism
관광연구저널
2016 .10
자동차 산업관광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농촌관광 서비스품질, 체험, 이미지, 만족, 충성도 관계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0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