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도락관광이 관광몰입, 자아존중감, 관광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2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식도락 여행의 의미 네트워크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SNS 관광정보특성,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분자미식학을 응용한 음식에 대한 지각된 가치와 태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A Study on the Frequency of SNS Usage Recognized by Tajikistan Tourists: Applying to the Push-Pull Theo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미식관광경험이 기억과 장소애착 및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12
SNS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 만족도 및 신뢰도 그리고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방한 외래관광객들의 다목적지 관광 특성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지방자치단체의 SNS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관광지 이미지와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