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트레스와 우울 그리고 자기효능감이 패션상품의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복문화
2024 .12
모바일 패션제품 구매에서 희소성 메시지가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12
스포츠상품에 대한 간접광고 효과 요인이 스포츠 소비자의 충동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헤어미용 소비자의 과시적 소비유형이 충동적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6
쇼핑동기와 앱 브라우징이 모바일 패션제품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6
모바일 패션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속성과 모바일 쇼핑몰 속성이충동구매 행동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골프참여자의 체면민감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과시적소비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Impulse of Life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5 .11
Impulse of Life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9 .12
중국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1
스포츠상품 소비자의 충동구매의 유형 구매 후, 행동 및 후회 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충동소비 경험 향상을 위한 상황인지 기반 앱 서비스 컨셉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쇼핑성향이 패션 O2O 서비스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동구매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 -기술 시스템론적 관점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6
중국 여성의 물질주의 가치가 의복쇼핑성향과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6
뷰티 라이브 커머스의 지각된 특성이 신뢰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3 .03
VMD(Visual Merchandising)가 구매의도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20 .01
모바일 라이브 쇼핑 방송의 특성이 화장품 소비자의 개인적 소비성향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복문화
2022 .03
뷰티 인플루언서 해시태그 유형이 충동구매, 신뢰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1 .01
뷰티 소셜커머스 구매이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