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fluence of Word of Mouse and Consumers Attitudes on Consumers' Decision-Making in E-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0 .01
The Influences of Restaurant Consumers' Electronic Word-of-Mouth(E-WOM) Information Communication on Product Perception Risk, Benefit and WOM Effec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18 .12
소상인 점포 이용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VALS)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외식산업 분야 구전 커뮤니케이션 연구 동향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에 따른 정보의 유용성과 구매의도의 집단 간 차이 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일관성 욕구가 소비자의 구전 후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만족에 대한 귀인과 추천보상의 역할
소비자학연구
2016 .01
온라인 구전정보 품질에 따른 이용자들의 소비행동방향성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OTT 서비스 소비자의 사회정서역량, SNS구전정보특성, 상호작용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3 .06
The Effect of Online WOM of Menu Product Consumers on Product Perception Risk and WOM Effect
유통과학연구
2020 .01
Reflections on “Word-of-mouth effects on short-term and long-term product judgment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The effect of the valence of word-of-mouth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co-brands: The moderating roles of brand characteristic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겨울축제 만족과 불만족에 따른 실제 구전활동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양면구전의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기적 동기와 이타적 동기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경쟁상황이 외국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SNS 구전정보특성이 외식제품의 신뢰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자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감성적 소비와 이성적 소비: 소비태도와 소비행복의 비교
Human Ecology Research
2019 .01
호텔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지각위험과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7 .01
소비자의 구전 동기가 영화에 대한 구전 정보 생산의 방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