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뮬레이션 기반의 전기 제어 패널 원격 교육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스마트 팩토리 가상환경 기반 라이다 데이터 생성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가상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의수 보조 장치 디자인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초등학교 실과 교육과정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개선방안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01
가상 현실의 현존감을 활용한 형태와 공간 관계성 체험 중심 입체조형 교육 방법 제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패션브랜드의 가상패션 광고에 나타난 가상모델의 융복합적 특징 분석 -가상모델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1
간호대학생의 성인간호학 가상 시뮬레이션 실습 효과 및 경험: 혼합연구방법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8
초등학교 3D 모델링 교육과정 설계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비전공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교육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Path Model for Presence Factors Affecting Expectations and Concerns of Using Virtual Simulation in Special Educ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학습자 중심의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교육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4
NCS 기반 수업이 교육만족도와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직업학교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5
Virtual Production을 활용한 영상 제작 실습 방법연구
연기예술연구
2022 .02
가상공간에 표현되는 콘텐츠 유형에 따른 가상전시 디자인 제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소프트웨어 교육 프레임워크와 학습요소의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융합적 접근에 기반한 가상 미디어의 생태적 내러티브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1
게임프로그래밍을 통한 초등 융합 소프트웨어교육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2
가상 시뮬레이션 기반의 AGV 원격 교육 모델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학습자 주도 평가의 효과성 고찰
창의정보문화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