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Introduction
II. Theoretical Background
III. Methodology
IV. Results
V.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sumer Attitudes' Influence on Food Purchase Intentions and Social Networking Service Recommendations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5
외식업체 배달앱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구전정보방향성과 소비자태도와의 관계에 대한 메시지특성과 SNS특성의 조절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중국 휴대폰 시장에서의 구매 평가영역에 대한 만족이 재구매의도와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SNS 정보특성과 스낵제품의 소비자태도, 온라인 구전재전달,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8 .01
SNS 특성과 뷰티제품 소비행동 간의 관계 - 소비자태도의 매개효과 검증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The Effects of Perceived Risk of Radioactive Contamination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in Japan’s Food Market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2
Exploring Consumers' Repurchase Intentions on Fresh Food E-Commerce Platforms through the Integration of Value-Based Adoption and IS Success Models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소비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실증적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6 .01
SNS 이용행태가 이용자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한국의 20대 인스타그램 이용자 중심으로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4 .06
지자체 SNS 정보특성이 긍정적 감정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정보를 중심으로 -
식공간융합연구
2021 .08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SNS 이용 행태 조사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MICE 산업의 SNS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온라인 쇼핑몰의 이용동기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SNS 의존도가 SNS 특성에 따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익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6
뷰티관심도가 마스크팩 사용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과 수용자 관계성경험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사회적 자기효능감, SNS 이용정도 및 우울의 관계: SNS 이용목적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SNS를 떠나는 사람들 : 사용자의 특성과 SNS 피로감 중심으로 : SNS 중단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사용자 특성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