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Empirical Analysis
Ⅳ. Analysis Result
Ⅴ.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Creation of PUBLIC VALUE Service: The Effect of Cosmetics Consumption Needs on the Motive to Purchase Customized Cosmetics -With the Perception of Customized Cosmetics Dispensing Managers as a Moderating Effect-
Public Value
2021 .12
화장품 소비욕구가 맞춤형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동기를 매개효과로 -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에 관한 비교분석 연구 -글로벌 화장품과 중국 화장품 상위 5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9 .01
10∼20대 소비자의 피부관심 정도 및 유튜브 뷰티동영상 특성에 따른 피부관리 화장품 구매 형태와 만족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패키징에 대한 소비자의주요 인식 조사-텍스트 마이닝과 의미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Creation of PUBLIC SERVICE VALUE Ba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ized Cosmetics Salesperson Customer Empathy in the Relation Between Middle-Aged Women's Cosmetic Consumption Needs and Customized Cosmetic Purchase Intentions
Public Value
2021 .01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The Convergence Effects of Packaging Design Elements on Brand Visual Image and Consumer Purchase Intention - Focus on milk packaging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Cosmetics Contain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중국 소비자 소비성향이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화장품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쇼핑의 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미용기업의 친환경 경영활동이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화장품 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광고 사진을 사례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The influence of innovative packaging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Convergence research based on the perceived quality theory-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Research on Character Collaboration Expression in Cushion Cosmetic Produc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