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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명사 후치 표현의 형태 범주와 기능 : 서양인의 한국어 문법 기술을 중심으로
코기토
2018 .06
동사와 명사에 주목한 관형사형 어미 ‘-을, -는’의 용법 설명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4
어미
수필미학
2020 .12
시간 표현 의존 명사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8 .06
명사 보는 눈을 키우라
번역하다
2022 .11
산다는 건 동사(動詞)입니다
월간에세이
2020 .11
영어동사 cut의 의미범주와 한국어 대응표현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6 .10
한국어 동사 의미의 구체성/추상성 정도에 대한 연구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8 .12
제3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3 .04
제2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2 .11
제4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3 .11
행위자 중심의 동사 vs. 대상 중심의 동사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9 .10
연결어미 ‘-(으)면’, ‘-(으)면서'의 ‘ㄴ’ 의미 기능 분석
인문과학연구
2018 .12
‘싶다’ 구문의 의미-통사적 특성과 주어 실현 양상 분석
한중인문학연구
2021 .01
현대 한국어 어미 결합형의 문법적 특징에 대하여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24 .07
한국어교육을 위한 종결어미 ‘-거든’과 ‘-잖아’의 문법화 대조 연구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한국어 명사화 현상에 대한 중국어 번역 양상 - 명사 파생 접미사 ‘-ㅁ/음’에 의한 명사화를 중심으로
한중인문학연구
2019 .01
국어 명사절의 범위에 대한 비판적 고찰
국어교육연구
2022 .02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에 나타난 복합동사 연구 -교육과정별 복합동사 목록-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1 .11
어휘체계에서의 명사적 확장구
노어노문학
2017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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