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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용법 설명을 위한 기본 전제
3. 연구 방법
4. ‘-을, -는’의 용법 설명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형사절과 관형사형 어미 상관성 고찰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1
한국어 교육에서 명사 후치 표현에 대한 연구 -동사적 구성을 중심으로-
인문과학
2019 .01
국어 명사절의 범위에 대한 비판적 고찰
국어교육연구
2022 .02
(한)국어 형용사의 관형사형 구성 새로 보기
한글
2016 .03
15세기 국어 연결어미에 결합한 [더+시] 통합순서의 변화에 대한 管見
돈암어문학
2016 .06
어미
수필미학
2020 .12
한국어 관형사형 어미 ‘-던’의 교수-학습 모형 연구
동아인문학
2022 .03
명사 보는 눈을 키우라
번역하다
2022 .11
한중 온감 형용사 ‘뜨겁다’와 ‘?’의 용법 대조 연구
철학∙사상∙문화
2020 .01
산다는 건 동사(動詞)입니다
월간에세이
2020 .11
관형사형 어미 ‘-는’에 대하여
언어과학
2016 .01
등가관계를 나타내는 「だ」와 「と」에 관한 고찰 : 『명사₁を 명사₂(だ)と V』 구문을 중심으로
일본문화연구
2015 .07
행위자 중심의 동사 vs. 대상 중심의 동사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9 .10
인용표지의 연결어미적 기능
국어문학
2016 .11
중국어권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과거시제 관형사형 어미 ‘-은/던/었던’ 교육 연구
이중언어학
2021 .09
제4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3 .11
제3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3 .04
제2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2 .11
베트남어권 한국어 학습자 말뭉치에 나타난 관형사형 어미 오류 연구 -한국어 수준별 오류 양상을 중심으로-
한민족문화연구
2022 .09
釋讀口訣의 冠形構成 ‘-??/ㄴㆍㅅ’과 ‘-??/릿’의 文法史的 解析
어문연구(語文硏究)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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