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Convergence Contents of Projection Mapping in China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프로젝션 매핑 영상미디어를 통한 실내공간의 장소성 연출에 관한 융합디자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미디어 세분화에 따른 수용자 자율성 증대와 새로운 콘텐츠 패러다임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3
1인 미디어 성장이 기존 미디어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A Study on the Utilization of Projection Mapping in Personal Media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디지털 미디어 기업의 사업구조 변화 분석 : 미디어와 콘텐츠에 대한 시사점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가상 이미지 정합을 이용한 프로젝션 매핑 기반의 예술적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Study on the Tracking Type Projection Mapping on Moving Object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뉴미디어 교수설계 모형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감성 정보 기반 맞춤형 미디어콘텐츠 큐레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IP 기반 미디어 콘텐츠 자동 수집 및 변환 기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트랜스미디어와 게이미피케이션의 결합과 게임 디자인의 구조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디자인 교육을 위한 인터랙티브 프로젝션 맵핑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5 .01
미디어-콘텐츠 레퍼토리 개발 및 유형별 특성 분석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펀칭 제스쳐를 이용한 프로젝션 기반 가상 체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A Study on Real-Time Projection Mapping for Rotation Object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연령층에 따른 소셜미디어 플랫폼 선호도의 변화와 특징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대학에서의 1인 미디어 콘텐츠 개발 지원전략 탐색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8
UI/UX 이해에 따른 전문가 양성 방안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Extensibility of Visual Expression in Projection Mapping Installation Art; Focused on Examples and Projection Mapping Installation Artwork Domino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