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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틀의 4 가지 플레이어 유형별 선호 게임 메커닉스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확장협력 기반 환경교육 게이미피케이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게이미피케이션 개발을 위한 게임 메커닉스와 PLEX 최적 개수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Proposal for Direction of Blockchain Education on Gamifi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장르별 게임 디자인 구성요소의 우선순위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방법론 - 4F Process 설계 및 비교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관광 게임화 탐색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게임 기반 학습을 통한 학업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보안 교육 설계를 위한 국내 게이미피케이션 연구동향 메타분석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1 .08
게임 플레이어 모델을 위한 속성 추출과 모델 활용 사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교육용 게임을 활용한 초등학교 게이미피케이션 사회수업의 교육적 효과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0
고등학생을 위한 수학 교육용 기능성 게임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게이미피케이션 PX(플레이어 경험)’을 위한 ‘게임의 인문학’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디자인씽킹 프로세스기반 교육 설계에서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의 적용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해외 CS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사례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환경에서 바틀의 플레이어 유형간 학업 성취도 차이 검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Gamification for Education of Deep Learnin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생존 게임 콘텐츠의 게임 메커닉ㆍ다이내믹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사용자 상호작용에 광고를 적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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