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퀘스트의 편집가능성에 따른 플레이어의 유형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일일 퀘스트의 보상 시스템과 사용자 동기 부여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설비] 유니퀘스트(주)
조명·전기설비
2018 .05
증강현실을 이용한 퀘스트 수행 리워드 앱 설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0 .10
World of Warcraft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퀘스트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콘텐츠 분석법에 의한 미국 초등학생 G러닝 몰입 요소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애플과 메타] 맞붙은 비전 프로와 메타 퀘스트, 확장현실 시장 불 지피나
전자기술
2023 .07
GPT 모델을 이용한 게임 NPC 및 퀘스트 생성 모듈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4 .06
생성형 언어 모델 기반 인터랙티브 스토리 저작 도구 프로토타입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6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Character interaction based storytelling authoring tool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메타 퀘스트 프로를 활용한 혼합현실 기반 가상 전기회로 실습교육 콘텐츠 제작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24 .07
QUEST 2.1 Children Version의 한국어 번안 검증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Level of Design System on Physical Interactive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FPS게임레벨의 목표에 따른 플레이공간 구조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인터넷 게임 방송 매체의 스토리형 게임 저작권 문제 조정 사례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20 .01
스마트교육을 위한 인터랙티브 3D 융합 콘텐츠 저작도구 설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메타 퀘스트 프로를 활용한 혼합현실과 가상현실 기반의 몰입형 콘텐츠 제작 및 경험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24 .07
스마트교육을 위한 인터랙티브 3D 융합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게임 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몰입 및 충성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오픈 월드 게임의 중첩적 구성과 메타시뮬레이션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8
0